본문 바로가기
여행/숙소(글램핑,펜션, 호텔)

제주 서귀포 가성비, 서비스 좋은 숙소 "스위트메이 호텔"

by 이진웅 2023. 7. 2.
반응형
스위트오션 스위트메이서귀포호텔

아내와 함께 떠난 3박 4일의 제주 여행에서 숙소는 고민거리였다.

물론 금액적으로도 가장 부담이 되는 것이 숙식인데 먹는 것은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서 메뉴를 선택할 수 있지만 숙소는 미리 예약하고 정해두지 않고서는 제주여행을 할 수 없었기 때문에 어디가 좋을지 많은 고민을 하게 됐다.

이전 게시글에서 언급했지만 아내와 함께하는 2번째 제주여행은 아내를 위한 여행으로 아내가 좋아할 만한 숙소를 예약하기란 쉽지 않았다.

일단 조식이 포함되어야하고 제주도 바닷가 보이는 오션뷰였으면 좋겠고 시설도 깔끔하고 주변 먹거리와 주차문제가 편리했으면 했다.

제주도에 있는 친한 형님의 농담 섞인 말 한마디로 시작된 제주여행은 정말 실현되었다.

친한 형님께서 가장 큰 고민이였던 숙소를 해결해 주셨다.

바로 제주공항과 40분 거리의 서귀포 '스위트메이 호텔'이었다.

정확한 호텔명은 '스위트오션 스위트메이서귀포호텔'로 조금 긴 호텔명이지만 그냥 서귀포 스위트호텔로 검색해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서귀포 스위트호텔은 호텔등급 4성급의 호텔로 시설과 서비스는 이미 인정받았고 주변에 주차도 용이하고 오션뷰와 조식까지 포함된 숙소였다.


서비스

우리 부부는 솔직히 지인 찬스도 얻은 4성급 호텔 '스위트메이 호텔'에 대해서 별 기대를 하지 않았다.

3박 4일의 여행 중에 2박이나 숙소를 제공해 주는데 얼마나 좋은 방을 제공해 주시겠는가??

처음에는 이름만 호텔이고 실질적으로 모텔급의 숙소를 예약해 주실 거라 생각했는데 우리의 까다로운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좋은 호텔로 숙소를 잡아주셨다!!

깔끔한 인테리어에 냉난방시설, 무료 Wi-fi, 욕실까지 너무 마음에 들었다.

또 제주여행 첫날의 제주 대표 공연관람과 저녁식사까지 챙겨주셨다.

우리는 늦은 시간 체크인을 하고 간편복장으로 환복 한 뒤 숙소의 TV를 먼저 확인하는데 공짜로 얻은 숙소라서 TV연결이 잘 되지 않았다.

역시... 다 좋을 수는 없겠거니 하며 웃으면서 인터넷 TV 연결이 잘되지 않는다는 한마디에 바로 조치를 취해주신다고 했다.

우리가 저녁식사를 하러 외출 중이라 아무도 없는 객실에 호텔 관계자가 출입하는 것이 조금 불편했다.

그냥 괜찮다고 신경 안 쓰셔도 된다고 했는데 우리가 저녁식사를 모두 마치고 다시 복귀할 때까지 관계자는 퇴근하지 않고 기다려주었다가 인터넷 TV 연결을 고쳐주었다.

이런 서비스는 어디에서도 받아보지 못했던 것 같다!!

반응형

  오션뷰 객실

나의 지인이자 형님은 우리 부부가 신혼이라는 것까지 신경 써서 객실을 예약해 주셨다고 하셨다.

첫날 늦은 저녁시간에 체크인을 했기에 호텔 밖 전망을 볼 수 없었는데 객실에서 바라보는 전망은 아주 인상적이었다.

맑은 날씨에 기분까지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는데 저 멀리 제주 앞바다가 보이는 오션뷰의 객실이었다.

일부러 신혼부부 객실이라고 오션뷰 객실을 예약해 주셨다는 형님의 말에 너무 감사했다.

우리는 서귀포 '스위트메이 호텔'에서 조식을 먹고 서둘러 제주 여행을 이어갔다.

조식을 너무 급하게 먹느라 사진을 촬영하하지 못했지만 뷔페식으로 메뉴도 많았고 맛도 있어서 조식부터 든든하게 과식해 주었다!!


   주변 먹거리

아내와 함께 저녁에 TV를 보면서 마실 맥주와 안주거리를 구매하기 위해 호텔 밖을 가볍게 둘러보았다.

스위트메이 호텔 바로 앞으로 편의점이 있었고 카페와 가성비 좋은 호프집 '역전할머니'도 있었다.

저녁식사 메뉴로도 곱창집, 흑돼지 전문점 등 먹거리도 충분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드림박스 | 이진웅 | 광주광역시 서구 화운로 193번길 25, 103동 1105호(내방동, 내방마을주공아파트) | 사업자 등록번호 : 509-04-32195 | TEL : 010-7597-4541 | Mail : jinung1113@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2-광주서구-046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