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꾸는 직장인/상품리뷰

캠핑용품 - 키친 툴 하나로 주방용품 해결!!(카즈미 쉐프 키친 툴 세트)

by 이진웅 2023. 5. 22.
반응형

 

캠핑의 시작

캠핑을 시작한 지 5년 차...

아무것도 모르는 캠핑초보 캠린이에서 이제는 캠핑족으로 성장 중이다.

처음 캠핑을 다녔을 때가 생각났다.

2만 원짜리 원터치 텐트와 다이소에서 구매한 5,000원짜리 미니테이블에 집에서 챙겨가는 양은냄비와 봉지라면 그리고 어머니 김치를 들고 가까운 바닷가에서 나 홀로 캠핑했을 때가 있었다.

답답한 집에서 나와서 주말이면 바닷가에서 나홀로 캠핑을 즐기며 나보다 먼저 캠핑을 시작한 캠핑족들의 장비들을 눈여겨보았다.

성인 4인이상이 누울 수 있는 대형텐트와 캠핑테이블과 캠핑의자는 기본이었고 불멍에 필요한 화로대와 조명은 캠핑하는 사람들에게 기본적인 장비처럼 보였다.

그때부터 캠핑 장비에 욕심을 냈었던 것 같다!!

원터치 텐트는 어느덧 성인 8명이 누울 수 있는 대형텐트가 되어있었고 지금도 성인 4명이 누울 수 있는 텐트를 사용 중이다.

다이소에서 구매했던 미니테이블은 바비큐 보조테이블이 되었고 캠핑에 필요한 조명과 장비들은  날이 갈수록 늘어만 갔다.


캠핑 요리조리도구

밖에서 먹는 음식은 무엇을 먹어도 맛있었다.

바닷바람을 맞으며 혼자 끓여 먹는 라면은 김치만 먹어도 맛있었지만 친구들과 함께 시작하는 캠핑에서는 많이 부족함을 느꼈다.

무쇠 그릴드를 구입하고 강염버너도 구입하고 캠핑장에서 요리를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장비를 구입하게 되었다.

캠핑요리를 만들어 먹으면서 귀찮았던 것이 매번 조리도구를 비닐봉지에 담아서 챙겨야 했었다.

칼, 도마, 뒤집게, 집게, 가위, 국자 등 집에서 사용하던 조리도구들을 챙기다 보면 크기도 다르고 정리도 잘 안되어서 많이 불편했었다.

이런 불편함을 해결하고자 카카오 선물 위시리스트에 카즈미 키친 툴 세트를 올려놨었는데 그걸 알고 친한 동생이 생일 선물로 위시리스트에 키친 툴 세트를 선물해 주었다.


반응형
카즈미 셰프 키친 툴 세트

카즈미 키친 툴 세트는 무엇보다 조리에 필요한 모든 도구들을 파우치 한 개로 해결할 수 있어서 좋았다.

파우치 한 개로 해결이 가능하니깐 캠핑갈 때 짐정리도 깔끔하고 개별적으로 챙길 때는 하나씩 빼먹을 때가 있었는데 이렇게 파우치 한개로 챙겨가니 빠진 도구 없이 사용이 가능해서 사용하기 편리했다.

캠핑 도구를 챙길 때 가장 불편하고 위험한 도구가 칼인데 카즈미 키친 툴은 칼집이 있어서 보다 안전하게 칼을 보관할 수 있고 주걱은 냄비 밥보다 햇반을 준비해 가서 사용할 일이 거의 없었던 것 같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드림박스 | 이진웅 | 광주광역시 서구 화운로 193번길 25, 103동 1105호(내방동, 내방마을주공아파트) | 사업자 등록번호 : 509-04-32195 | TEL : 010-7597-4541 | Mail : jinung1113@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2-광주서구-046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