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배달, 노포)

배달음식 - 광주 서구 내방동 내방마을주공아파트 상가 매장 Pizza Full

by 이진웅 2023. 6. 3.
반응형
집 앞 피자 가게

평소 치킨을 많이 시켜먹는 우리 부부는 오랜만에 피자를 시켜먹기로 했다.

집 근처에 흘러넘치는 치즈와 미친 토핑으로 유명한 "아메리칸 피자"가 있지만 주문의 많이 밀려있어서 늦어진다는 말에 집 앞 "Pizza Full" 이라는 매장에서 시켜먹기로 했는데 정말 너무 가까워서 배달비가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다른 브랜드 피자보다는 가격이 저렴하다는 생각에 기꺼이 배달비를 지불하고 주문해서 먹었다.


피자
&
치즈 스파게티

아파트 정문에 위치한 상가라서 그런지 배달한지 얼마되지 않아 빠르게 받아볼 수 있었다.

대식가 본인과 배고픈 와이프는 피자와 치즈 스파게티를 함께 주문하였다.

사실 나는 치즈 스파게티를 좋아하지 않았다.

처음 주문해서 먹어보는 피자는 생각보다 맛있었고 뭔가 느끼해보이는 치즈 스파게티에는 손이 가지 않았다.

그런데 와이프가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니 맛있어 보여서 한 입 먹어보니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고 치즈의 고소한 맛이 너무 좋았다.

체다치즈처럼 향이 강한 치즈는 좋아하지 않아서 치즈 스파게티도 거북하게 느껴질꺼라 생각했는데 예상과는 다르게 너무 맛있었다.


 역시 언제나 치킨은 옳닭

피자와 스파게티를 셋팅하고 먹기 전에 이쁘게 사진을 촬영하고 있을 때 다시한번 울리는 초인종...

와이프가 피자와 치킨 중에 고민하던 나를 보고 치킨도 한마리 몰래 주문했단다!!

이것으로 오늘의 야식이 완성되었다.

반응형

피자 & 치킨 & 치즈 스파게티

다이어트는 아무래도 다음달부터 시작해야겠다!!

다음에는 배달비도 아끼고 시원한 맥주도 마시러 직접 매장으로 가야겠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드림박스 | 이진웅 | 광주광역시 서구 화운로 193번길 25, 103동 1105호(내방동, 내방마을주공아파트) | 사업자 등록번호 : 509-04-32195 | TEL : 010-7597-4541 | Mail : jinung1113@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2-광주서구-046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